[예체능계열] 골프 소비자들의 소비행태 및 트렌드 조사, 마케팅 활동에 대한 전략 수립
2021.01.06
LPGA Asia
사무국
변진형
LPGA Asia 측과 본 학과 간의 글로벌 인턴쉽 추진 계획이 작년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일시 보류 되었지만, 2020년 1학기에 이미 한차례 IC PBL 수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음. 올해 역시 LPGA Asia 측의 요구로 아래 두 가지 미션을 함께 풀어보자는 제의를 받음. (1) ‘코로나 19 시대’에 유일한 야외 참여스포츠로 자리 잡은 골프가 특히 20-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여 그들의 참여도가 증가하였음. 인스타그램이나 소셜미디어의 영향도 분명 있겠지만, 최근 유입된 새로운 여성골퍼들을 어떤 방법으로 LPGA의 열성팬으로 전환시킬 수 있을까요? (2) 새로운 여성 골퍼들의 참여로 인해 LPGA Asia가 추진할 수 있는 신규 고객 (스폰서 및 각종 파트너사) 영입 전략은 과연 어떤 업체들이어야 하며, 어떤 창의적인 파트너쉽 제안이 가능할까요? |
개설년도 학기 | 계열 | 과목명 | 교수자 |
---|---|---|---|
2019-2 | 이공계열 | 반도체 공학 | 최반도 |
|
|||
2019-2 | 이공계열 | 전자 공학 | 김반도 |
2019-2 | 이공계열 | 화학 | 한반도 |
2019-2 | 이공계열 | 물리 | 이반도 |
2019-2 | 이공계열 | 반도체 공학 | 최반도 |
2019-2 | 이공계열 | 전자 공학 | 김반도 |
2019-2 | 이공계열 | 화학 | 한반도 |
2019-2 | 이공계열 | 물리 | 이반도 |
2019-2 | 이공계열 | 화학 | 한반도 |
2019-2 | 이공계열 | 물리 | 이반도 |
수업결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