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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
[예체능계열] 콘텐츠 사업화를 위한 3D 세계관 개발

등록일

2021.06.22

기관명

겜브릿지

부서

경영

작성자

도민석

내용

- 최근 콘텐츠 제작 트랜드에 따르면 2D 콘텐츠 보다는 가상과 현실을 이어주는 메타버스 스타일의 혹은 가상현실 경험이 지원되는 3D 콘텐츠가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.   
- 이러한 수요 트랜드에 따라 게임으로 세상을 잇는 임팩트 게임 스튜디오인 겜브릿지(GamBridzy)는 2D 콘텐츠에서 3D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3D 세계관 개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있다. 
- 따라서 2D 게임 기획자료와 캐릭터에 대한 정보만으로 3D 디자인 요소를 개발 할 수 있을지에 대한 연구 및 탐구가 필요하다. 
 

 

수업 지원 사항

첨부파일

IC-PBL 수업예약

개설년도 학기 계열 과목명 교수자
2019-2 이공계열 반도체 공학 최반도
  • 문제
    삼성갤럭시 11의 반도체 공정 개선
  • 과목명
    반도체 공학
  • 연도
    2019년
  • 학기
    2학기
  • 내용
    삼성갤럭시 11의 반도체 공정 개선에 대한 수업을 진행하고 싶습니다.
    커리큘럼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.
2019-2 이공계열 전자 공학 김반도
2019-2 이공계열 화학 한반도
2019-2 이공계열 물리 이반도
2019-2 이공계열 반도체 공학 최반도
2019-2 이공계열 전자 공학 김반도
2019-2 이공계열 화학 한반도
2019-2 이공계열 물리 이반도
2019-2 이공계열 화학 한반도
2019-2 이공계열 물리 이반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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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업결과